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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사례] ChatGPT 실무 활용 교육 (2차) (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에서 ChatGPT를 활용한 업무 효율화 교육을 진행하고, 다양한 GPTs 사례를 개발했습니다.
[교육 사례] ChatGPT 실무 활용 교육 (2차) (KB손해보험)

오늘은 KB손해보험에서 실시한 ChatGPT 실무 활용 교육 (2차) 교육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KB손해보험에서 GPTs를 활용하여 업무 효율화/자동화하는 다양한 방법을 교육했으며, 노코드 도구를 활용한 고급 활용 방안까지 소개했습니다. 또한 각자의 업무에서 반복적인 작업을 정의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GPTs를 만들어보는 실습을 진행했습니다. 강사 피드백을 통해 다양한 GPTs 사례가 탄생하며 매우 성공적인 결과를 얻었습니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KB손해보험 학습자들은 GPTs를 활용하여 업무를 더 효율적으로 처리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교육 정보_ChatGPT 실무 활용 교육 (2차)

<교육 개요>

  • 대상 : KB손해보험
  • 일시 : 2024.10.15

<주요 커리큘럼>

  • ChatGPT를 활용한 업무 효율화/자동화
  • GPTs를 통한 사내 노하우 확산
  • 나만의 GPTs 만들기
24.10.15 KB손해보험에서 진행한 2차 교육 커리큘럼

<교육 사진>

24.10.15 KB손해보험에서 교육 중인 AI Ground 장병준 대표 (1)

24.10.15 KB손해보험에서 교육 중인 AI Ground 장병준 대표 (2)


강사 정보

장병준 공동대표 - 생성형AI 및 노코드 실무 적용의 선두주자

  • (현) 한국 노코드 커뮤니티 리더
  • (현) Ai 노코드 강의 사이트 "노코드캠프" 운영
  • (현) Ai 노코드 테마 유튜브 "일잘러 장피엠" 운영
  • (전) 팀블라인드 사업개발팀 리더
  • (전) 사운들리 제품 관리자
  • (전) SK텔레콤 세일즈 매니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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